아웃백 할인 카드 정리 60% 이상 할인 받는 방법
아웃백 할인 카드 정리 60% 이상 할인 받는 방법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 한번 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인지 한때 우리의 사랑을 받던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도 서서히 사라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아직도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 있습니다. 한 편으로는 비싸다는 인식이 있기도 하지만 어차피 한 번 하는 외식 어딜가나 기대하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웃백에 가는 것이 낫다는 생각에 여전히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물론 아는 사람만 아는 꿀팁과 각종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가격 대비 만족스럽게 먹었다’고 말 할 수 있어 아웃백 할인 카드와 쿠폰을 들고 방문하기도 합니다. 점심 한 끼 1만 원 시대에 아웃백이 그렇게 비싼 느낌이 들지 않는 이유죠.
1. 아웃백 할인 방법 및 종류
런치 세트를 이용한 아웃백 할인 방법
아웃백은 런치세트가 가장 유명한데요, 공휴일 상관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착석하면 주문가능합니다. 아웃백 런치 세트는 메뉴당 부시맨 브레드, 홈메이드 스프,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제공하는데 기존 가격 대비 30% 이상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통신사 및 제휴사를 활용한 아웃백 할인 방법
할인권이나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아웃백 할인 방법
11번가에서 특정 기간 판매하는 아웃백 11,000원 할인권 이용
모바일 기프티콘 및 상품권 등 금액 상품권 이용
아웃백 앱을 통한 아웃백 할인 방법
1년에 한 번 사용 가능한 부메랑 1만 원 쿠폰 할인 이용
기타 앱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쿠폰 할인 이용
할인 카드를 통한 아웃백 할인 방법
아웃백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이용
2. 아웃백 할인 카드 추천
제가 아웃백 할인 카드를 추천해 드리는 기준은 할인율과 혜택 유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할인율이 높으면서 동시에 혜택 유형이 적립이거나 청구·환급할인인 카드 중심으로 골라봤는데요, 그 이유는 청구·환급할인 카드는 제휴 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웃백 20% 환급 할인 카드, 국민 나라사랑카드
연회비 없음
전월 실적 10만 원~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는 아웃백, VIPS 20% 환급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건당 이용 금액 3만 원 이상 시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소 6,000원에서 최대 10,000원까지 혜택 제공합니다. 단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만 18세 이상의 남자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국민 노리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아웃백 20% 환급 할인 카드, 국민 노리체크카드
연회비 없음
전월 실적 20만 원~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는 아웃백, VIPS 20% 환급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건당 이용 금액 3만 원 이상 시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소 6,000원에서 최대 10,000원까지 혜택 제공합니다.
3. 아웃백 할인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
아웃백은 이처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어떻게 해야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가 아웃백 할인 최대치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순서로 아웃백 할인 카드를 결제하면 중복 혜택을 통해 아웃백 할인을 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아웃백 방문까지 5~7일정도 여유가 있다면 STEP1부터, 아니라면 STEP2부터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STEP 01. 제휴카드를 미리 발급받는다.
STEP 02. 부메랑 1만 원 쿠폰으로 1차 할인을 받는다.
STEP 03. 통신사 등 제휴 할인으로 15% 2차 할인을 받는다.
STEP 04. 모바일 상품권이나 기프티콘 5만원권 이용으로 5천원 할인을 받는다.
STEP 05. 앞서 발급받은 신용카드로 남은 금액을 일괄 결제 혹은 분할결제 한다.
* 신용카드 최초 수령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하면 164,000원의 블랙라벨 패밀리 세트를 110,72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T데이 할인이나 OK캐쉬백 등 어떤 제휴할인을 쓰느냐에 따라 10만원 이하로 결제할 수도 있으니 다양한 할인 방법을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할인과 아웃백 신용카드 할인이 중복사용이 불가한 것으로 아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신용카드 할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자신의 신용카드 혜택이 아웃백 ‘즉시 할인’이 아닌 '환급할인'이거나 '청구할인' 유형이라면 세 가지 모두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결제할 금액이 많다면 카드별로 나눠서 혜택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통 2인 런치 세트를 이용하면 10만 원 안쪽으로 결제하지만 4인 가족이나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주문하신다면 결제금액 20만 원이 훌쩍 넘을 텐데요, 가격이 부담된다면 분할결제를 통해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 할인 카드별 20만 원 분할결제 예시
[국민 나라사랑카드] 5만 원 결제 (1만 원 청구할인)
[국민 나라사랑카드] 5만 원 결제 (1만 원 청구할인)
이처럼 분할결제를 통해 카드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SKT T데이 50% 할인이나 11번가에서 판매하는 아웃백 할인권을 이용하고 신용카드 할인을 받으면 더 높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특정 기간에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이용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 후 결제하는 방법도 있는데.
22년 10월 1일부터 디지털 기프트카드(금액 상품권)는 부메랑 멤버십 할인이나 통신사와 같은 제휴 할인 적용 전 사용 가능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 시 이전보다 할인율이 많이 낮아졌기 때문에 선물로 받은 상품권이 아니라면 이전처럼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해서 이용하는 것보다 카드할인을 받는 게 더 유리합니다.
4. 아웃백 꿀팁 15가지!
1. 아웃백 웨이팅을 피하고 싶다면 네이버 예약을 추천합니다.
2. 오후 3시까지 착석시 메뉴당 부시맨 브레드, 스프, 에이드, 디저트가 같이 나오는 런치 세트 주문 가능합니다.
3. 부시맨 브레드는 무한리필 가능하고 주문 시 초코소스, 블루치즈 소스 요청하면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4. 런치 세트 주문 시 나오는 수프는 추가금 1,400원 사용 시 샐러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5. 변경한 샐러드에 2,900원 치킨텐더 추가 시 미니 치킨텐더 샐러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에이드는 다 먹은 뒤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한데 점포에 따라서는 다 먹기 전에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7.에이드는 1,000원 추가 시 생과일주스로 변경 가능합니다.
8. 스테이크 사이드메뉴는 볶음밥, 감자튀김, 통감자, 통고구마 중 선택 가능합니다.
9. 스테이크 주문 시 사이드메뉴를 감자튀김으로 선택 후 3,900원의 1/2 멜티드치즈 추가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 작은 버전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10. 아웃백 알바생들이 추천하는 스테이크는 저렴한 가격에 2가지 사이드 선택 가능한 갈릭립아이입니다.
11.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는 두꺼운 면을 얇은 면으로 변경 가능하고 주문 시 소스를 넉넉하게 주문 하면 중간에 소스를 추가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12. 투움바 파스타 소스에 볶음밥을 넣어 먹으면 투움바 리조또를 즐길 수 있습니다.
13. 스테이크 소스, 피클, 무는 무료로 리필 가능합니다.
14. 런치 세트 후식은 아메리카노, 녹차 중 택1이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15. 식사 후 부시맨브레드 소스와 함께 1인당 1개씩 포장 가능합니다.